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분과/지회 >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승명

안녕하십니까?
앞으로 박성춘 회장님을 이어서 1년간 대한 최소침습척추학회(KOMISS)를 이끌어갈 회장으로 선출된 조선대학교 병원 이승명입니다.
저희 KOMISS는 2002년 창립된 후 지난 15년동안 전 회장님들께서 훌륭하게 잘 이끌어 주셔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지금은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소침습척추학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대한최소침습척추외과학회(ISMISS Korea)와의 획기적이고 발전적인 통합을 성공적으로 이룩하면서 또 한번의 큰 도약을 하였습니다.

아직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선출해주신 박춘근 명예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KOMISS 고문님들과 상임이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이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KOMISS 회장일을 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본 KOMISS 학회의 중요성을 알고 있고, 본 학회가 그동안 발전하고 도약하면서, 지금은 세계에서 본 학회의 위상이 얼마나 높고 가치있게 평가 받고 있는 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1년간 이러한 저희 KOMISS학회가 세계 척추 학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교류하면서, 최소 침습 수술의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저의 모든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저는 앞으로 World Spine, NASS, Eurospine 등 국제 척추 학회와 적극적인 교류를 통하여 저희 최소 척추침습 수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최소 침습 척추 수술 발전의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총무, 학술, 대외 협력 이사님들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현재 내부적으로는 심평원과 보험문제로 여러가지 문제점을 안고 있는 상황에서 개원가 선생님들의 의견들을 적극 수용하고 여러 상임이사님들의 의견들을 존중하여 이러한 문제들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학회차원에서의 대책을 논의하고 실행하겠습니다.

끝으로 저를 도와서 KOMISS를 이끌어주실 여러 상임이사님들과 고문위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1년간 최선을 다하여 KOMISS를 더욱 발전키겠습니다. 많은 조언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회장 이 승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