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부산울산경남지회

분과/지회 > 부산울산경남지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박 화 성

존경하는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부산 울산 경남 지회 회원 여러분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 대내외적 의료 환경이 복잡해지고 진료 일선의 상황들이 급변하는데도 불구하고 묵묵히 인술로써 사회에 공헌을 하고 계시는 회원들께 따듯하고 활기찬 기운이 한껏 전해지기를 기원합니다.

올 해 저에게 영광스러운 자리를 맡겨주셔서 감사함과 동시에 지회의 발전을 위한 도전적 기회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도 느낍니다. 아울러 지난 1년간 열성적으로 학회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전 집행부 박화성 회장님과 학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울경 신경외과 척추지회는 2017년 2월 창립 이후 매년 심포지엄, 증례집담회, 정형외과와 부울경 연합 심포지엄을 통해 지역 회원들 간의 임상 경험을 나누어 회원들의 진료 및 연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창립 3주년으로 척추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여 최신 지식의 배움 및 토론과 친목의 장이 더 풍성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민의 건강 증진과 치료에 큰 기여를 하여 지회의 향후 큰 도약을 위한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언제나 지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부산울산경남 지회장
회장 송 근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