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병원구분 종합병원
병원명 서울 나누리병원
주소 135-010
서울 강남구 논현동 63-8
전화번호 1688-9797-(0)
FAX 번호 02-3448-0210 

상세 정보
근무요일표
이름 비고
장일태  오후   종일   오전    
임재현  오전 오전   종일      
하성일  오전 오후 오전   오후    
김우재  오후   오후 오전   오전  
이우택    오전   오후 오전 오전  
조태구          오후    
홈페이지 http://www.nanoori.co.kr 
병원 소개

나누리병원은 2003년 설립된 척추-관절 전문병원으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술에서 운동치료까지 환자 맞춤형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스크와 관절염, 퇴행성 척추관절 환자들이 많이 찾으며 척추센터, 관절센터, 수술 및 비수술치료센터, 운동치료센터 등으로 나누어 분야별로 전문적인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누리  척추관절 운동센터에서는 미국 플로리다 대학에서 운동치료과정을 이수한 전문 인력이 상주하며 일반 환자및 운동선수들에게 각종 최신운동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비수술치료는 물론 수술 후 재활치료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나누리병원은 각종 학회에 논문을 발표하는 등 연구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외국인 의사 연수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중입니다. 해마다 일본, 베트남, 파키스탄, 인도,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국 의사들을 초청해 척추관절 수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을 찾은 환자가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외래진료, X-Ray, MRI 등 영상의학적 검사, 재활치료시스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누리병원은 고객감동의 의료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