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병원구분 개인병원
병원명 좋은아침병원
원장명 전인호
주소 11924
경기 구리시 경춘로 144
E-mail neurosurgeon@naver.com
전화번호 031-566-1000
FAX 번호 031-566-1002 

상세 정보
진료시간
평일 9:00~5:30 
토요일 9:00~1:00 
일요일 (공휴일)  
홈페이지 http://gmhosp.co.kr 
병원 소개
좋은병원이란 과연 어떤 것 일까요. 갈수록 상업화되는 병원들의 경영 추세를 보면서 그런 질문에 대한 고민은 더욱 커지기만 합니다. 환자들이 안심하고 몸을 맡길 수 있는 병원은 이윤추구나 수익만을 생각하는 곳이 아닙니다. 불신의 벽이 점점 높아지면서 환자들은 아픈 몸을 이끌고 이리저리 병원쇼핑을 다녀야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최선의 치료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의료진이 돌보아 주는 “좋은병원”은 비단 환자뿐 아니라 의료진도 진정 원하는 것이고 병원쇼핑을 멈추게 할 정답입니다. 또한 환자와 의료진이 질병을 상대로 같이 싸워 나가는 진정한 우군관계임을 감안할 때 항상 지쳐있는 의료진이나 직원 또한 병원을 찾는 고객들이 원치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병원을 구성하는 의료진이나 직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야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가족같이 다가가고, 의료진과 직원들에게는 월요일 출근이 기다려지는 병원, 그런 “좋은 병원”을 만들어 보고자 이곳에 뜻을 모았습니다.

이미지

1년 이상의 철저한 준비 기간

2014년 4월 드디어 적합한 개원 장소를 찾았습니다. 대개의 경우 입지를 선정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거쳐 약 3개월이 소요되는 것이 평균적 병원 준비기간입니다. 작년 여름 혹은 늦어도 가을 경에 이런 과정을 거쳐 여러분들을 만나리라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적인 면만 아니라 하드웨어적인 면에서도 보다 완벽한 병원을 생각하고 토론하다 보니 기존 병원들처럼 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 아니란 결론에 도달하였습니다.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구조를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병원대로 건설하려면 기존 건물에서 주춧돌만 빼고 모두 바꾸어야 한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뼈대가 되는 기둥과 보만 남기고 건물 내부를 모두 철거하였고 병원 건축 설계도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들이나 직원들 동선에도 최적화된 병원을 설계하였다가 지우고 다시 설계하는 치열한 과정에 1년여가 소요되었습니다.
이미지

안심할 수 있는 병원 시스템을 갖추다

병원에 왔다가 오히려 상태가 악화되거나 고객이나 방문객들이 각종 전염되는 질환에 노출되는 상황이 되면 안됩니다. 병원 건축 설계는 이러한 기본에 충실하고 내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전하고 편안한 장소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최근 전염되는 감염성 질환의 예방에 중요한 병실의 급배기 시설이나 수술 후 감염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수술실의 크린 룸 시스템은 기본으로 갖추었습니다. 지난 1년 반의 여정은 최선을 달성하고자 하는 우리 모두의 짧지 않은 노력으로 이루어졌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새로운 부대는 완성되었습니다. 그 안은 돌봄의 정신과 고객의 마음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정성으로 채워 나가겠습니다.
이미지
두 손 모아 알립니다. 이제 이 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아침을 선사하는 착한 병원을 시작 합니다.
약도
병원지도